국립무형유산원 ‘가족영화제’ 개최, 가정의 달 가족 영화 함께봐요!
상태바
국립무형유산원 ‘가족영화제’ 개최, 가정의 달 가족 영화 함께봐요!
  • 주미란
  • 승인 2023.05.2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재청 국립무형유산원은 526일과 27일 이틀간 오후 730분부터 국립무형유산원 야외 마당(전북 전주시 소재)에서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특별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하는 가족영화제를 개최한다.

 

 

홍보물(자료=문화재청)
홍보물(자료=문화재청)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가족영화제에서는 어린이를 비롯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함께 웃음과 감동이 있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26일 금요일)뮤지컬 만화 영화(애니메이션) <모아나>(27일 토요일)까지 두 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즐겁고 편안한 관람을 위한 돗자리와 의자, 그리고 팝콘이 제공되며, 영화 상영 전인 오후 7시부터는 ▲ 국립무형유산원 캐릭터 탈과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물 올리기, ▲ 국립무형유산원과 무형유산에 관한 문제(퀴즈) 맞추기 행사가 경품과 함께 준비된다.

 

 

홍보물(자료=문화재청)
홍보물(자료=문화재청)

 

 

가족영화제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국립무형유산원 누리집(www.nihc.go.kr)을 참고하거나 전화(063-280-1434) 문의하면 된다.

 

문화재청 국립무형유산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는 따뜻한 시간을 갖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무형유산의 가치를 친숙하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