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며 걷는 토요일, '낙산에 오르다'
상태바
생각하며 걷는 토요일, '낙산에 오르다'
  • 관리자
  • 승인 2005.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문화개선을 위해 답사, 포럼, 교육, 연구 중심의 캠페인 및 기획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문화환경공간 연구집단 사단법인 문화우리(이사장 임옥상)에서 오는 12월 10일 토요일, 늦은 2시부터 6시까지 2005년 문화도시답사-1Day Town Watching Tour 마지막 프로그램인 '낙산에 오르다' 를 준비하고 있다.



가톨릭대학교 사회학과 교수 이시재 교수와 종합건축사사무소 이로재 대표 승효상 건축가를 각각 생각대장과 행동대장으로 모시고 서울 남산타워 앞에서 출발하여 동숭동 낙산공원까지 ‘걸으며, 생각하며, 이야기하는’ 서울산책을 진행할 예정이다.




















▶ 사단법인 문화우리에서
준비한 '낙산에 오르다' 홍보 포스터






사단법인 문화우리에서는 우리도시를 재발견하고 재해석하는 일에서부터 문화도시를 만들어 가는 작은 행동을 실천하자는 움직임으로 지역문화도시탐방(2004년-부여, 전주, 안동, 제주도/2005년-고성, 담양, 경주)과 1Day Town Watching Tour(2005 서울산책-청계천, 인사동, 의주로, 홍대앞, 남산)를 기획, 추진하고 있다.



문화도시에 관심 있는 청소년 및 일반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가족, 동호회 및 사우회 등 단체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문화우리 홈페이지(www.culturec.org) 또는 문화우리 사무국(02-3216-187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