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에 담으세요
상태바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에 담으세요
  • 관리자
  • 승인 2018.04.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홍보물>▲(사진=문화재청)

- 국립전주박물관 / 4.28(토), 6.2(토) -


국립전주박물관(관장 김승희, 이하 전주박물관)은 4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하는 가족사진 촬영」을 4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와 4시 전주박물관 옥외 뜨락에서 진행한다.


이번 가족사진 촬영은 평소 사진 촬영의 기회가 적었던 할아버지나 할머니 중 한 분을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온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인 만큼 세대를 아우르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촬영에는 전북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황찬연 사진작가가 함께해 촬영 솜씨를 발휘한다.


전주박물관 담당자인 소은빈씨는 지역민을 대상으로 가족 중심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사진 촬영을 통해 참여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후 2시와 4시에 각각 10가족을 대상으로 총 20가족이 참여하는 이번 촬영은 4월 20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4월 26일 목요일 오후 6시까지 전주박물관 누리집(jeonju.museum.go.kr)에서 참가신청을 순서대로 예약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 밖에도 4월 28일(토요일) 큐레이터와의 대화 ‘전북의 가야 특별전’을 오후 3시 기획전시실에서 진행하고, 영화‘도리를 찾아서’를 오후 4시 문화사랑방에서 상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