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제이비컴, 문화사업 교류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제이비컴, 문화사업 교류 업무협약 체결
  • 관리자
  • 승인 2006.0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지역 문화관련 사업체의 대표격인 (주)제이비컴과 MOU(Memorandum Of Understanding)협약을 체결하고 각종 사업을 보다 내실 있게 전개하기 위한 문화사업 분야 상호 교류 등 협력체제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8일 오전 11시 청주문화산업지원센터 다목적실에서 (주)제이비컴(대표 신의수)과 지역 문화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지역
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식을 한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과
제이비컴(대표 신의수) 


이번 업무협약은 재단과 제이비컴이 추진하는 사업 홍보 및 마케팅 지원, 다양한 문화사업 발굴 공유 등 폭넓은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것으로 정보, 인적교류, 공동사업 추진 등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구축할 것을 약속했다.



이로써 재단과 제이비컴이 그 동안 수행하며 다진 다양한 행사 경험을 활용한 문화사업 발전에 시너지 효과가 발생해, 양측간 대외적 위상제고는 물론 세계일류 도시 청주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최근 금산군과 체결한
'2006 금산 건강 체험 페스티벌' 실시설계 용역과 충남도 주최로 오는 4월 충남 예산에서 열리는
'2006 벤처 농업 박람회'의 행사 · 운영 · 홍보분야 공동 실행을 추진하는 등 상호 협력 도모를 통한 문화사업 발전에 획기적 전기가 마련될 전망이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지난 2001년 출범한 후 '청주
국제 공예 비엔날레'와 '직지 축제' 개최 등 지역문화사업 선도와 에듀테인먼트 산업 육성을 역점 사업으로 진행 중이며 제이비컴은
'청주 항공 엑스포'와 '청원 생명쌀 유채꽃 축제'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지역 문화인프라 구축에 앞장서 왔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유인기 사무총장은 '행사운영 분야 전문업체와의 업무협약으로 양측의 다양한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계기가 마련되게 됐다'며
'이 같은 실질적인 협력의 틀을 갖춤에 따라 앞으로의 재단 문화사업 추진에 있어서도 보다 효율적이고 시스템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